한국비즈니스 본격 개시- 패스하이브 네트워크
한국비즈니스 본격 개시- 패스하이브 네트워크
  • 강태준
  • 승인 2019.04.3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이용한 드론 상용화로 물류혁신 도모

"아마존, 알파벳 등 글로벌 물류기업들이 앞다투어 드론 배송 서비스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업계 또한 상용 드론 도입에 대한 관심은 지속 늘어날 것이며, 패스하이브 한국 비즈니스 선포는 현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드론 상용화와 물류 혁신을 도모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패스하이브 관계자)

패스하이브 네트워크 CI

드론 항로관리시스템 개발기업 패스하이브 네트워크(대표: 강대준, 이하 패스하이브)’가 한국 내 비즈니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하이브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드론의 비행 환경을 통합 관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이다. 최적의 인공지능(AI) 경로 정보를 실시간으로 탐색하여 이동 체증을 절감하며, 이∙착륙 위치 별 상태 등의 정보 또한 상세하게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자율비행 드론 운용 시 각종 비행규칙, 기상정보, 자기교란지수 등을 제공, 최적의 항로설정 및 통합 비행 데이터 관리를 가능케 할 예정이다.

한편 패스하이브는 최근 무인항공기 제조업체 MMC에어로 테크놀로지사와 MOU를 체결했으며, 중국 심천에서 드론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밋업을 개최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애독자 메이커님의 활동과 행사를 이미지와 함께 메이커뉴스에 알려주십시오. 어떠한 메이커 소식도 소중하게 다루겠습니다.
editor.makernews@gmail.com 페이스북메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