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영국의 스마트 코딩 교육 기업 샘랩 제품 국내 수입 독점 공급 계약
마르시스, 영국의 스마트 코딩 교육 기업 샘랩 제품 국내 수입 독점 공급 계약
  • 강계원
  • 승인 2018.09.1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외국의 코딩 교구들을 국내에 소개하여 한국의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코딩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마르시스 박용규 대표)

마르시스가 영국의 스마트 코딩 교육 기업인 샘랩(SAM Labs)과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샘랩은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이미 영국과 미국, 중국의 많은 학교에서 샘랩의 제품을 활용하여 STEAM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마르시스)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학생과 교사들이 코딩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샘랩의 목표이다.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모듈과 블록으로 구성된 샘랩의 제품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명령을 코딩하고 이를 모듈을 통해 구현한다.

특히 모듈들은 각각 배터리와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개별적으로 작동시키기 쉬우며 페이퍼토이 등 다양한 콘텐츠와도 접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다.


애독자 메이커들의 활동과 행사를 이미지와 함께 메이커뉴스에 알려주십시오. 어떠한 메이커 소식도 소중하게 다루겠습니다. 
ⓔ editor.makernews@gmail.com, editor@makernews.co.kr, 페이스북메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