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업전문대학 ‘3D 프린팅 실습실’, 메이커봇 3D 프린팅 센터 공식 인증
인하공업전문대학 ‘3D 프린팅 실습실’, 메이커봇 3D 프린팅 센터 공식 인증
  • 강태준
  • 승인 2018.09.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커봇 3D 프린팅 센터를 통해 재학생과 교직원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도 개방, 혁신산업에 대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대학과 지역사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인하공전 진인주 총장)

인하공업전문대학의 ‘3D 프린팅 실습실’이 메이커봇 코리아가 공식 인증하는 ‘메이커봇 3D 프린팅 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인하공전 3D 프린팅 실습실(사진=인하공전)
인하공전 3D 프린팅 실습실(사진=인하공전)

‘메이커봇 3D 프린팅 센터’는 3D 프린팅 제조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스트라타시스가 교육기관이나 기업의 대규모 3D 프린팅 교육과 연구 시설에 대한 인증을 통해 창의 융합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것으로 국내에서 인증받은 곳은 인하공전과 한국산업기술대 두 곳이다.

인하공전 ‘3D 프린팅 실습실’은 지난 2016년 창의·융합 교육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재학생들이 전공에 상관없이 3D 프린팅을 접할 수 있어,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구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애독자 메이커들의 활동과 행사를 이미지와 함께 메이커뉴스에 알려주십시오. 어떠한 메이커 소식도 소중하게 다루겠습니다.
ⓔ editor.makernews@gmail.com, editor@makernews.co.kr, 페이스북메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