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 운영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 운영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9.2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가 ‘문구생활산업종합전’으로 전시 품목을 확대하여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된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이번 전시회가 창작의욕 고취 및 11월 현장체험학습의 장이 되도록 전시기간 동안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3D컬러룬 색칠하기 △창의융합 3D펜(펜톡) △슈링클스 책갈피 만들기, 와우파우더 원석팔찌 만들기 △움직이는 종이장난감 액션크래프트 △모래놀이, 액체괴물 △와이어 공예 △선물포장, 리본공예 △지갑사진 4장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체험학습 행사가 진행되며 사전 단체 관람 신청 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제품을 나누어 준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인 4일(목)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소비자 서비스데이를 실시한다.

SISOFAIR 2018 홍보관에서는 음악인 초청 축하공연 및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신제품경진대회 시상식 및 출품제품전시, 문구산업 홍보 동영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문구생산과 유통이 함께하는 문구인의 축제로 개최된다.

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산업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입교역을 촉진하며 판매자와 소비자에게 세계 최신 문구트랜드 및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문구산업의 수요기반 확대를 위해 개최된다.

온라인 매체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국내홍보와 학생 및 문구유통업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3만5천명의 관람객과 1천만불의 상담을 통한 침체된 내수시장의 활성화와 수출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시회 전문 온라인 앱 ‘캔고루’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개요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문구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협동사업을 통한 조합원의 자주적인 경제활동을 조장하기 위하여 1962년 설립되었다. 한국문구산업이 국산화와 자급의 단계에서 품질향상과 수출의 단계를 지나 세계일류문구를 지향하기까지 문구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전국 1400여 문구제조업계의 대표기관이다.

출처: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언론연락처: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기획부 길단비 02-2278-789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