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소프트, 코딩지도사 완성 패키지 1만원 이벤트 실시
플레이소프트, 코딩지도사 완성 패키지 1만원 이벤트 실시
  • 강태준
  • 승인 2018.10.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강사를 양성해 온 플레이소프트는 2019년 공교육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맞춰 코딩교육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인공지능(AI) 어드바이저 플랫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코딩지도사 온라인 강의 패키지(스크래치, 언플러그드)를 론칭하며, 론칭 기념으로 ‘만원의 행복’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스크래치 코딩지도사 패키지’, ‘언플러그드 놀이지도사 패키지’를 각각 35만 원에서 1개월 1만원, 3개월 1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두 패키지를 모두 결제할 경우 3개월 3만 7,800원이라는 추가 할인가를 제시하고 있어 초등코딩 교육에 관심을 가진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플레이소프트의 온라인 강의는 인공지능(AI) 코딩교육 플랫폼을 통한 편리한 시스템(△언제 어디서든 강의듣기 △실시간 실습 △질문해결 멘토 시스템 △과제평가 실력확인 등)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스크래치 패키지’에서는 57강의 코딩강의를, ‘언플러그드 패키지’에서는 35개의 코딩놀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이는 CT평가(컴퓨팅사고력) 방식으로 총 7가지 영역에 대해 인공지능(AI)이 학습자가 제출한 코딩을 분석하여 채점과 각 평가 영역에 대한 코멘트를 제공한다. 

진도 80% 이상 이수 시에는, 간단한 테스트를 거쳐 수료증이 발급되고 별도의 코딩자격증에도 응시할 수 있다.

플레이소프트는 기획의도에 대해 코딩교육 필수 시대, 부족한 SW(코딩)교사와 강사를 양성하여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정착시키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연령, 학력, 경력 무관으로 누구나 될 수 있는 미래형 직업 코딩지도사 양성과정에 많은 관심과 도전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플레이소프트 SW(코딩) 교육기업. 코딩지도사 양성과정을 진행하는 강남학원을 비롯해 전국에 30여개의 지사 및 어린이 코딩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가집단으로 구성된 플레이소프트는 스크래치, 아두이노 등 NCS 임베디드 기반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딩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학원창업, 코딩지도사 양성 등이 주력 사업이다. 글로벌 진출을 위해 영어에 대응하는 어린이 코딩교육 콘텐츠도 갖추고 있으며 2018년 합작법인을 통해 호주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애독자 메이커들의 활동과 행사를 이미지와 함께 메이커뉴스에 알려주십시오. 어떠한 메이커 소식도 소중하게 다루겠습니다.
ⓔ editor.makernews@gmail.com, 페이스북메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